티스토리 뷰

뽁순이 포장 에어캡

쿠팡에서 9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창문 단열도 하고 겸사겸사 택배 포장용으로도 사용하려고 넉넉한 용량의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이 사이즈가 포장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즈입니다.
하지만 창문 단열을 하실 때 이 제품을 사용하시려면 보조용으로만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창문 전체에 단열용으로 붙이시려면 아래의 제품을 먼저 사용하신 뒤
이글의 뽁순이 포장 에어캡 뽁뽁이는 보강용이나 쪽구멍 외풍을 막는 용도로만 사용하세요.
창문 단열 뽁뽁이는 아래의 제품을 먼저 구매하세요.

 

창문 단열 뽁뽁이 붙이는 방법 : 창문 난방 방한 용품 홈트너 점착형 7중 단열 뽁뽁이 후기 가격

재생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두께가 두 배입니다. 따라서 단열 효과가 탁월하며 에너지 소비 절약 및 35% 절약 효과가 있습니다. 물만 있으면 누구나 시공이 가능합니다. 필름 소재로 안전합니다.

interiorkingbam.com

창문 단열용 뽁뽁이와 포장 에어캡 뽁뽁이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단열용 뽁뽁이는 에어캡의 양면 중 뽁뽁이가 아닌 평평한 비닐 쪽이 아주 빳빳한 비닐입니다.
분무기로 물을 뿌린 후 비닐을 붙일 때 힘을 받아서 고정이 되는 건데 뽁순이 포장 에어캡 뽁뽁이는 창문 단열용으로는 너무 힘이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창문 단열용으로는
링크로 걸어드린 제품을 사시기를 권유합니다.
사용하시다 보면 뽁뽁이를 보충하여 붙여야 할 경우에는 뽁순이 포장 에어캡 뽁뽁이가 여분으로 남아있으면 아주 편합니다.
뽁순이 포장 에어캡 뽁뽁이는 택배 포장용으로는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택배를 자주 보내시는 분들께서 집에 구비해 두시면 좋은 제품입니다.
가격도 저렴하여 택배 많이 보내시고 거래 많이 하시는 분들께서는 구비해 두시고 마구 사용하셔도 부담 없는 제품입니다.
제품 포장할 때는 여러 번 감싸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 번으로는 좀 약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택배 포장용 뽁뽁이는 한 번에 조금씩 구매하면 비싸기 때문에 이렇게 대용량으로 구매하여 구비해 두는 게 경제적입니다.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두께에 에어도 빵빵하게 들어있고, 유리 제품 포장 시에는 여러 번 감아서 사용해도 부담 없는 가격입니다.
사실 제품 포장용으로 비싼 뽁뽁이는 굳이 필요 없어요.
유리 제품의 경우 아무리 비싼 뽁뽁이여도 여러 번 뽁뽁이를 감아서 택배를 보내야 안심이 되기 때문에 저렴하고 양 많은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댓글